기사 메일전송
안동대, 대학생 논문경진대회 우수상 및 장려상 수상 - 2022년 (사)한국경영컨설팅학회 춘계학술대회 대학생 논문경진대회
  • 기사등록 2022-05-26 18:07:49
기사수정


▲ 안동대, (사)한국경영컨설팅학회 춘계학술대회 대학생 논문경진대회 우수상 및 장려상 수상


국립안동대학교(총장 권순태) 무역학과 해외시장진출전략 캡스톤디자인(지도교수: 정갑연)을 수강하는 학부생들이 ‘2022년 (사)한국경영컨설팅학회 대학생 논문경진대회’에서 우수상과 장려상을 수상했다.
    
  지난 21일 백석대 글로벌외식산업관에서 개최된 이번 경진대회에 총 9개 대학 16팀이 참가했으며, 안동대 무역학과 3개 팀이 수상했다.


우수상을 수상한 에이틴팀(박재현, 김태형, 안지원)은 KB증권 Mobile Trading System을 개선하고 서비스를 기획하는 내용으로 심사위원의 호평을 받았다.

 

우수상을 수상한 에이틴팀의 팀장 박재현 학생은 “팀원들과 협력해 아이디어를 도출하고 이를 체계적인 기획서로 작성해 발표할 수 있는 경험을 할 수 있어 너무 좋았다. 다른 학교 학생들의 우수한 기획서와 발표를 볼 수 있어서 스스로에게 더욱 열심히 해야겠다는 다짐을 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안동대 무역학과의 캡스톤디자인 과목을 수강하는 학생들은 매 학기 대외 공모전 및 학술대회 경진대회에서 우수한 성과를 만들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474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