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 자우회, 장학금 전달로 ‘청소년의 꿈’ 지원 - 안동교육지원청에 장학금 전달로 ‘청소년의 꿈’ 지원 - 자우회, 20여년간 지역 중․고등학생들에게 장학금 지원
  • 기사등록 2022-05-26 18:07:34
기사수정


▲ 안동 자우회 안동교육청에 장학금 전달


안동지역 장학회 ‘자우회(慈雨會)’가 20여 년간 지역 중․고등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해 사랑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자우회 관계자들은 5월 25일(수) 안동교육지원청(교육장 김동욱)을 방문해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학업에 열심인 안동지역 중학생들을 위해 장학금 390만원과 장학증서를 전달했다.


‘오래 가물다가 내리는 단비’라는 뜻의 장학회 ‘자우회’는 1998년 결성되어 매월 1만 원의 정성을 모아 안동시 중․고등학생들에게 24년 동안 장학금을 지원 해오고 있다.


자우회 권재용 회장은 “어려운 환경에도 학업에 열심인 후학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자라는 취지에서 즐거운 마음으로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으며, 회원 50여 명의 따뜻한 마음이 학생들에게 전해지길 바란다 ”고 뜻을 전했다.


김동욱 교육장은 “매년 자우회의 소중한 나눔에 깊은 감동을 느끼며 회원 한 분 한 분의 큰 사랑이 우리 청소년들이 건전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하는데 마중물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 안동 자우회 안동교육청에 장학금 전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474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