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시, 익스트림파크(X-Game)에서 첫 대회 연다 - 제41회 전국 남녀 종별 스케이트보드 대회 개최
  • 기사등록 2022-05-26 12:11:17
기사수정


제41회 전국 남녀 종별 스케이트보드 대회가 이달 28일 오후 2시 안동시 청소년수련관 부지 내 익스트림파크(X-Game)에서 개최된다.


대한롤러스포츠연맹이 주최하고 경북롤러스포츠연맹, 안동시롤러스포츠연맹이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익스트림파크(X-Game)가 완공되고 처음으로 개최되는 대회로, 스케이트보드를 즐기는 동호인 등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안동시 익스트림파크는 전국에서 보기 드문 콘크리트재질의 보울(blow)파크로 지자체 최초 해외의 기술력을 도입하여 지난해 완공했다. 그동안 마땅한 X-Game시설이 없어 대회 개최도 어려웠지만, 이번 대회로 관람은 물론 시민들에게 큰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경기종목은 28일 등록선수들이 펼치는 전국대회 파크 종목(남자/여자 ▲초등부 ▲중등부 ▲고등부 ▲일반부)과 29일 비등록선수들이 펼치는 유소년대회(대한롤러스포츠연맹▲KCI레벨1평가)로 양일간 진행된다.


안동시관계자는“안전한 대회 개최와 함께 지역의 익스트림파크(X-Game)를 전국에 알려, 스케이트보드 문화 저변확대에 기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4739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FMTV영상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