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영명학교, 전국 장애학생 체육대회 '무더기 메달' - 제16회 전국 장애학생 체육대회 금 4개, 은 1개, 동 2개 획득
  • 기사등록 2022-05-24 10:48:13
기사수정


▲ 안동영명학교 인재영, 정애영 선수가 전국 장애학생 선수 대표로 선수 선서를 하고 있다.


안동영명학교(교장 이관희)가 구미에서 펼쳐진 ‘제16회 전국 장애학생 체육대회’에 참가해 금메달 4개, 은메달 1개, 동메달 2개를 획득했다.


지난 5월 17일부터 20일까지 경상북도 구미에서 펼쳐진 ‘전국 장애학생 체육대회’는 장애학생에게 체육활동의 기회를 제공하여 건강증진과 여가선용을 목적으로 전국을 순회하며 개최되며, 체육부문과 E-스포츠 부문으로 나누어 실시된다.


특히 이번 대회에서는 본교 고등부에 재학 중인 인재영(고3), 정애영(고1) 선수가 전국에서 참석한 학생들을 대표하여 선수 선서를 하는 영광스러운 자리에 서게 되었다.


▲ 안동영명학교 금제현 선수가 100m 달리기 부문 금메달 수상


또한 이번 대회에서 중2학년 윤부현(포환던지기 금, 원반던지기 금), 고1학년 금제현(100m 금, 200m 은), 고3학년 정광영(카트라이더 금), 초6학년 김영광(Wii 테니스 동, 카트라이더 동)학생이 참가하여 무더기 메달을 획득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이관희 교장은 “교사의 열정적인 지도와 늦은 시간까지 열심히 훈련하고 연습한 학생들의 인내와 성실함이 어우러져 체육 부문과 E-스포츠 부문 모두 무더기 메달을 획득하며, 영명의 명예를 드높여 주어 너무 감사하고 기쁘다.”라며 격려의 말을 전했다.


대회에 참여한 학생들도 “연습한 만큼 좋은 성적을 거두게 되어 너무  기쁘고 자랑스럽다.”라며 기쁜 마음을 숨기지 않았다.


▲ 안동영명학교 전국 장애학생 체육대회 무더기 메달 획득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4731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