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꾸러기 음악회 – '콩콩콩 클래식' -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어린이를 위한 클래식 가족 음악회 열어
  • 기사등록 2022-05-23 12:03:56
기사수정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들이 클래식 악기를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꾸러기 음악회 콩콩콩 클래식’을 28일 저녁 7시 30분 웅부홀에서 진행한다. 


‘꾸러기 음악회 콩콩콩 클래식’은 지휘자 최신일이 이끄는 서울뉴데이심포니오케스트라를 통해 진행된다. 클래식을 쉽고 재미있게 접근할 수 있도록 집에 잠자고 있는 탬버린, 캐스터네츠, 트라이앵글 등 리듬악기를 직접 가져와 어린이와 부모들이 오케스트라와 함께 참여하는 재미있고 신나는 음악회이다. 


또한, 공연 시작 전 악기 전시 및 체험을 진행하여, 무대 위의 다양한 악기들을 미리 느껴보고, 소리를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어린이들의 공연 관람에 흥미를 더할 예정이다.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부모들에게는 가족의 화합을 선물하는 의미 있는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꾸러기 음악회 콩콩콩 클래식’관람료는 전석 1만 원으로 3세 이상 관람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54-840-3600)로 문의하거나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www.andong.go.kr/ar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4729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