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시, 2022년 농촌진흥시범사업 대상자 모집 - 안동시농업기술센터, 이달 28일까지 각 읍면동상담소 통해 접수
  • 기사등록 2022-01-17 12:02:55
기사수정


안동시농업기술센터(소장 류종숙)는 2022년 농촌진흥시범사업의 대상자를 1월 28일까지 읍·면·동 농업인 상담소에서 신청을 받는다.


각 시범사업은 사업 특성에 따라 농업인 개인 또는 마을, 영농조합법인, 작목반 등 단체를 대상으로 시행하며 사업목적에 맞게 사업을 성실히 수행하고자 하며 신청 자격 조건을 갖춘 개인 및 단체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단, 신청자 1인이 2종 이상의 시범사업을 신청하거나, 농업기술센터에서 농가에 보급하고자 하는 신기술의 투입 및 실천이 곤란한 경우, 시범사업 포장을 농업인 교육장으로 활용하는데 동의하지 않는 농업인 등은 사업 대상자에서 제외한다.


농촌진흥시범사업은 과수, 채소, 약용 분야 농업 신기술 보급 및 영농현장 문제 해결 과제뿐만 아니라 농촌자원 활용 6차 산업화와 농작업 환경개선 등 농가 소득증대와 농업인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주제로 총 73개 사업을 실시할 예정이다. 


1월 28일까지 각 읍·면·동 농업인 상담소에 본인이 희망하는 사업을 신청하면 현지조사 후 농업산학협동심의회의 심의를 거쳐 사업 대상자로 선정된다.


농촌진흥시범사업 및 대상자 모집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안동시농업기술센터(☎840-5631)로 문의하거나 안동시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http://www.andong.go.kr/agritec)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4465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FMTV영상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