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1-17 12:01:34
기사수정
안동문화예술의전당(김영옥 관장)은 2022년 문화예술교육사업으로 진행하는 ‘안동 꿈의오케스트라’단원을 오는 20일(목)부터 24일(월)까지 모집·접수한다. ‘안동 꿈의오케스트라’사업은 음악을 통한 사회통합이라는 미션을 가지고 진행되며 아동들이 소통과 협력을 중심으로 오케스트라 합주 활동을 하고 이를 통해 자존감과 공동체적 인성을 갖춘 밝고 건강한 청소년으로 성장하도록 돕는‘엘 시스테마’철학을 모토로한 무상 음악교육 프로그램이다. 단원은 현악기, 관악기, 타악기 등 파트별로 모집하고, 교육일정은 2월부터 12월 정기연주회까지 진행될 계획이다. 지역에서 음악을 전공하고 활발한 연주 활동을 하고 있는 예술 강사들로 구성해 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자신감을 가지고 진행하는 이번 오케스트라교육사업에 안동지역의 초등학교 3학년부터 6학년에 재학 중인 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 이번에 진행하는 안동 꿈의오케스트라 사업은 문화적으로 소외되어 있는 안동을 비롯한 경북 북부지역의 아동과 청소년들에게 음악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 순수 예술을 활성화해 지역의 문화예술 창달과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 신규 모집은 서류 전형과 면접을 통해 진행되며 자세한 방법은 전화(☎054-840-3600) 또는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art.andong.go.kr)로 확인할 수 있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김영옥 관장)은 2022년 문화예술교육사업으로 진행하는 ‘안동 꿈의오케스트라’단원을 오는 20일(목)부터 24일(월)까지 모집·접수한다.


‘안동 꿈의오케스트라’사업은 음악을 통한 사회통합이라는 미션을 가지고 진행되며 아동들이 소통과 협력을 중심으로 오케스트라 합주 활동을 하고 이를 통해 자존감과 공동체적 인성을 갖춘 밝고 건강한 청소년으로 성장하도록 돕는‘엘 시스테마’철학을 모토로한 무상 음악교육 프로그램이다.


단원은 현악기, 관악기, 타악기 등 파트별로 모집하고, 교육일정은 2월부터 12월 정기연주회까지 진행될 계획이다. 지역에서 음악을 전공하고 활발한 연주 활동을 하고 있는 예술 강사들로 구성해 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자신감을 가지고 진행하는 이번 오케스트라교육사업에 안동지역의 초등학교 3학년부터 6학년에 재학 중인 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  


이번에 진행하는 안동 꿈의오케스트라 사업은 문화적으로 소외되어 있는 안동을 비롯한 경북 북부지역의 아동과 청소년들에게 음악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 순수 예술을 활성화해 지역의 문화예술 창달과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 


신규 모집은 서류 전형과 면접을 통해 진행되며 자세한 방법은 전화(☎054-840-3600) 또는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art.andong.go.kr)로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4465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