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국민의힘 정우택 , 청주상당재선거 예비후보 등록 - 정우택, '청주 상당은 정치적 고향이자, 만들어 주신곳' - '상당주민과 지역민심 대변해 상당주민과 하나가 되겠다'
  • 기사등록 2021-12-27 16:07:14
기사수정


▲ 국민의힘 정우택 충북도당위원장이 내년 3월 9일 대선과 함께 치러지는 청주상당 국회의원재선거에 예비후보로 등록을 했다고 27일 사무소에서 밝히고 있다.


국민의힘 정우택 충북도당위원장이 2022년 3월 9일 대선과 함께 치러지는 청주상당 국회의원재선거에 예비후보로 등록을 했다고 27일 밝혔다.


선거슬로건으로 선정된 ‘상당은 역시 정우택!’은 상당주민과 소통하고 지역민심을 대변해 상당주민과 하나가 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또한, 정우택 예비후보는 예비후보 등록과 함께 후원회를 개설할 계획이며, 후원회장은 나경원 전의원이 맡기로 하였다.

후원회장을 맡은 나경원 前의원(4선)은 부친이 충북 영동 출신으로 ‘충북의 딸’로 알려져 있으며, 정우택 예비후보와 19대

, 20대 국회에서 함께 활동하였고, 자유한국당 원내대표를 역임하였다.


정우택 예비후보의 선거사무실은 청주 상당구 지북교차로에 위치한 청주메디컬타워 3층에 마련하였으며, 주민들의 자유로운 소통공간으로 활용될 계획이다.


정우택 예비후보는 “청주 상당은 저의 정치적 고향이자, 정치적 자산을 만들어 주신 곳이다”며, “앞으로 제 모든 힘과 최선을 다해 상당구민의 은혜에 보답하겠다”고 강조하였다.


정 예비후보는 “제21대 최초로 국회의원 당선무효는 ‘충북의 정치1번지’ 청주상당에 너무나 가슴 아픈 불명예로 다가왔고, 이는 상당주민뿐만 아니라 청주시민, 충북도민의 자긍심에 씻을 수 없는 상처가 되었다”며 “청주상당의 자존심을 다시 세우고, 청주 상당에서 정권교체의 첨병이 될 수 있도록 견마지로(犬馬之勞)를 다하겠다”고 밝혔다.


▲ 국민의힘 정우택 충북도당위원장이 내년 3월 9일 대선과 함께 치러지는 청주상당 국회의원재선거에 예비후보로 등록을 했다고 27일 사무소에서 밝히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442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