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에서 황금 고등어를 찾아라 - 가족, 연인, 친구들과 추억의 게임을 즐기며 힐링의 시간 - 안동시관광협의회 통합관광플랫폼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 기사등록 2021-11-29 12:39:17
기사수정


▲ 안동황금고등어를 찾아라


안동시관광협의회(회장 권혁대)는 통합관광 플랫폼‘안동을 담다’ (https://addmo.kr) 오픈을 기념하여 ‘안동에서 황금 고등어를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가족 나들이객들이 옛 시절을 떠올리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추억의 게임으로 구성하여 오는 12월 4일(토), 5일(일) 이틀간 안동관광커뮤니티센터 ‘여기’(탈춤공원, 안동시 축제장길 210) 앞 마당에서 열린다.


안동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달고나 게임, 안동관광 OX퀴즈, 황금고등어 보물찾기, 안동황금 특산품 찾기 등의 추억의 게임을 즐길 수 있고, 게임의 우승자에게는 현장에서 특산품 구입이 가능한 ‘여기’ 상품권이 주어진다.


지역특산품과 지역의 공예, 먹거리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프리마켓도 함께 열린다. 게임과 프리마켓 참여는 ‘안동을 담다’ 홈페이지에서 26일(금)부터 신청이 가능하다. 게임 참가자 전원에게는 현장에서만 사용이 가능한 5천원권 ‘여기’ 상품권이 지급된다.


코로나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모든 게임은 사전 선착순 100명만 신청 가능하고, 백신접종 2차 완료자만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안동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게임은 어른, 어린이 2인 1조로 총 50팀이 참가할 수 있고, 황금특산품 찾기는 안동 농특산품을 찾아 사진으로 찍어 12월 5일(일) 낮12시까지 ‘안동을 담다’ 홈페이지 게시판에 올리면 자체심사를 통해 대상 수상자에게 황금고등어(순금)가 경품으로 지급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 홈페이지에 가입하면 재미있고 특별한 안동관광 정보가 지속적으로 제공된다.


권혁대 안동시관광협의회장은 “추억의 게임을 즐기며 가족, 연인, 친구들과 힐링의 시간을 갖기를 바라며, 코로나19로 위축된 지역관광업계에도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4353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두피문신으로 탈모탈출 세로
FMTV영상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