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1-26 12:42:03
기사수정

「2021 안동마 소비촉진」행사가 11월 27일(토)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안동댐 개목나루 특설무대에서 개최된다.


안동마융복합네트워크구축사업단 주관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개막식을 시작으로 안동마 가공제품 전시 및 판촉행사, 안동농특산물 판매, 안동마 달고나 체험, 프리마켓, 문화공연 등으로 꾸며진다.


참여업체(북안동농협, 마이팜, 온샘)에서 금년도 산약(마)을 활용한 신제품(석류얌, 안동참마기죽지마, 참마분말)을 비롯한 산약(마) 가공제품 홍보 및 현장 판매를 할 계획이며,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통하여 홍보할 계획이며, 마카다안동 유튜브로도 방송될 예정입니다.


또한, 체험코너에서는 안동마 달고나 체험도 운영하며, 플리마켓도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코스별로 안전 요원을 배치하고 참가자의 마스크 착용과 발열 체크, 손 소독 등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안전하게 진행할 예정이다.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안동마 소비촉진 행사를 통해 안동마를 비롯한 지역 농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코로나19로 지친 몸과 마음을 하루쯤 여유롭게 즐기고 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435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두피문신으로 탈모탈출 세로
FMTV영상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