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시장학회에 익명의 기탁자 성금 1억원 통큰 기부 - 기탁자 '행복한 사회 만드는 나눔 실천에 동기부여 되길'
  • 기사등록 2021-11-11 11:32:32
기사수정


▲ 익명의 기탁자가 안동시장학회에 성금 1억원 통큰 기부


(재)안동시장학회(이사장 권영세, 김원)에 따르면, 지난 11월 10일 익명의 기탁자가 안동시청을 방문하여 인재육성과 교육발전에 써달라며 안동시장학회에 1억 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


익명의 기탁자는 평소 검소한 삶을 살아오면서 아껴서 모은 재산 일부를 통크게 기부하면서도 전달식 참석과 이름을 밝히는 것을 일절 원하지 않았다.


하지만, 다시 전달식에 참석하게 된 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나눔을 실천하는 동기부여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참석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익명의 기탁자는 “남은 여생도 나눔을 실천하는 삶을 이어가겠다.”고 하면서 “더 많은 사람들이 나눔을 실천하는 사회분위기가 조성되어 서로 도와가면서 함께 잘 살 수 있는 행복한 사회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권영세 안동시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흔쾌히 거금 1억 원을  기탁해 주신 것에 대해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하며 나눔을 실천해주신 소중한 마음을 받들어 훌륭한 인재육성에 잘 쓰이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 익명의 기탁자가 안동시장학회에 성금 1억원 통큰 기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4314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