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청송군, 제1기 외식산업 최고경영자 과정 수료 - 일반음식점 영업자 20명 대상 외식산업 활성화에 앞장 - 외식업청송군지부, 제1기 외식산업 최고경영자 과정 수료식
  • 기사등록 2021-10-19 15:40:44
기사수정


▲ 청송군, 외식산업 활성화에 앞장[제1기 외식산업 최고경영자 과정 수료식 개최]


청송군(군수 윤경희)이 ‘제1기 외식산업 최고경영자 과정’ 수료식을 10월 19일 청송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개최했다.


수료식에는 윤경희 청송군수를 비롯해 이광호 청송군의회 의장 및 군의원, 김익한 외식업청송군지부장, 수료생 등 3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교육과정은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되어 있는 외식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관내 일반음식점 영업자 20명을 대상으로 경영이론교육 7회, 메뉴교육 6회 등 총 15주에 걸쳐 진행됐다.


이날 수료식에서는 교육과정 운영에 대한 경과보고에 이어 수료생 20명이 윤경희 군수로부터 수료패를 받았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청송군 외식산업의 발전을 위해 교육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 영업주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이번 외식산업 최고경영자과정 교육이 지역명소와 더불어 외식산업이 함께 발전하여 지역에 활력을 불어넣는 마중물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426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두피문신으로 탈모탈출 세로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