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교육청, '2021년 안동교육행정협의회' 개최 - 15일 삶의 힘을 키우는 행복 안동 교육 실현을 위해
  • 기사등록 2021-10-15 22:14:45
기사수정



경상북도안동교육지원청(교육장 김동욱)이 15일 교육지원청 3층 대회의실에서 “삶의 힘을 키우는 행복 안동교육” 실현을 위해 2021년 안동교육행정협의회를 개최했다.

 

2010년부터 운영되고 있는 안동교육행정협의회는 공동의장인 김동욱 교육장과 권영세 안동시장을 비롯해 권광택 경북도의원, 권기탁 시의원 등 12명의 교육경험이 풍부한 인사들로 구성되어 교육기관과 자치단체, 민간의 원활한 협조를 통해 교육 수요자인 학생들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힘쓰고 있다.

 

이날 협의회에서 안동미래교육지구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조, 안동꿈터유치원 주변도로 교통안전시설 설치, 미지급용지[미불용지] 해소, 안동 송하동 학교용지 확보 등을 협의했다.


권영세 안동시장은 “시민과 교육이 중심이 되는 희망 안동교육 실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행·재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김동욱 안동교육장은 “안동시의 교육에 대한 관심과 지원에 대해 고마움을 전하고 안동교육행정협의회가 안동시와 안동교육지원청간교육협력 거버넌스 구축을 통해 상호 소통·협력하는 관계를 더욱 발전시키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425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