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양군체육회장기 파크골프대회 개최 - 영양군, 공원에서 남녀노소가 쉽게 즐길 수 있는 스포츠 - 남녀 누구나 손쉽게 참여할 수 있어 생활체육 진흥에 큰 의미
  • 기사등록 2021-10-15 22:18:49
기사수정



영양군 체육회(회장 박재서)가 10월 15일 영양 삼지파크골프장에서 제2회 영양군체육회장기 파크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영양군체육회가 주최하고 영양군파크골프협회(회장 김수영)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관내 파크골프동호인 100여명이 참가하여 뜨거운 열전을 펼쳤다.


일반적인 골프와 비교했을 때, 좁은 공간에서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참여 할 수 있어 생활체육 진흥에 큰 의미가 담겨져 있다.



파크골프는 공원(park)과 골프(golf)의 합성어로 공원에서 나무 채와 플라스틱 공으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골프의 한 종류이다. 한국에 소개된 이후로, 전국적으로 30,000명 이상의 동호인들이 즐기고 있어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스포츠이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누구나 쉽고 재밌게 할 수 있는 파크골프라는 스포츠를 영양에서 군민들이 할 수 있어 더욱 뜻이 있다고 생각한다.”라며“오늘 열리는 대회를 계기로 영양에 파크골프가 더 활성화 되어 군민들의 건강을 책임지는 스포츠로 자리매김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425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두피문신으로 탈모탈출 세로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