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박태춘 도의원, 추석을 맞아 사회복지시설 위문 - 유천재가노인통합지원센터와 예천사랑마을을 방문 - 어려운이들이 소외되지 않고 행복한 삶을 살수 있도록 최선
  • 기사등록 2021-09-16 21:17:34
기사수정


박태춘 도의원(더불어민주당, 비례)이 9월 16일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예천군 유천면에 위치한 ‘유천재가노인통합지원센터(센터장 김미자)’와 용궁면에 위치한 ‘예천사랑마을(원장 김기연)’을 방문했다.


‘유천재가노인통합지원센터’는 지역 어르신들이 존중받으며, 건강하고, 즐거운 삶을 살 수 있도록 재가노인통합지원사업, 노인맞춤돌봄사업, 응급안전알림사업 등을 펼치고 있다.


또한, ‘예천사랑마을’은 중증장애인들이 생활하고 있으며 입소자들에게 시설보호, 의료재활, 자립생활, 직업훈련 등을 제공하고 있다.

이날 방문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을 위해 시설 내부 방문 없이 외부에서 물품을 전달한 후 시설 관계자와 의견을 나누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박태춘 의원은 시설 관계자로부터 애로 사항을 전해 듣고 노고에 깊은 감사를 전한 후,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서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나눔 실천과 지속적인 관심이 반드시 필요하다.”면서, “도의원으로서 어려운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고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4206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