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신효광 도의원, 추석맞이 사회복지시설 방문 - 청송군 소재 청송보현요양원 방문, 거주자 및 종사자 위로 - 외출이 제한되고, 가족 면회가 어려운 어르신들에 따뜻한 온정
  • 기사등록 2021-09-15 20:01:16
기사수정



신효광(청송) 도의원이 15일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청송군 안덕면에 소재하고 있는 청송보현요양원을 방문해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전했다.


코로나19 방역규칙을 준수하며 진행된 이번 방문은 외출이 제한되고, 가족 면회가 어려운 어르신들에게 이웃의 관심과 온정이 지속되고 있음을 알려주는 계기가 되었다.


청송보현요양원은 찜질방, 물리치료실, 의료장비 등 다양한 의료시설을 갖추고 70여명의 어르신에게 다양한 복지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시설 주변에 소나무와 다양한 꽃으로 나눔숲길을 조성해 거주자들에게 치유와 마음의 안식을 제공하고 있다.


신효광 도의원은 이날 시설에 꼭 필요한 위문품을 직접 챙기면서 “추석을 맞아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더 많은 온정이 모아지기를 바란다”며 “도의원으로서 따뜻함과 인정이 넘치는 사회분위기 조성에 솔선수범 하겠다”고 말했다.


신 도의원은 제11대 후반기 도의회 농수산위원회 부위원장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농어촌지역개발 추진 및 지원 조례 등 농촌 발전과 관계된 다양한 조례를 대표 발의 하는 등 농촌의 어려움을 누구보다 잘 이해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4202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두피문신으로 탈모탈출 세로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