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시 송하동, 추석맞이 따뜻한 명절 선물 전달 - 관내 취약계층 10가구에 명절 선물세트 전달 - 송하동 지역사회보장協, 독거노인 및 노인 부부 가구
  • 기사등록 2021-09-13 10:02:01
기사수정

 

▲ 안동시_송하동_지역사회보장協_추석맞이_따뜻한_명절_선물_전달


안동시 송하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범연, 김재국)는 추석 명절을 맞이해 지난 10일 독거노인 및 노인 부부 10가구를 찾아 홍삼 선물 세트를 전달했다.
 

추석맞이 ‘명절 선물 지원사업’은 송하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지역특화사업으로,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 등으로 더욱 외로운 명절을 보낼 저소득 독거노인 및 노인 부부 10가구에 선물 전달뿐만 아니라 외로움 해소 및 정서적 안정감을 지원함으로써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였다. 
 

김재국 민간위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장기화되고 일상화되면서 힘든 시기를 보내지만 이번 사업을 통해 관내 독거노인 및 노인 부부가구가 잠시나마 외로움을 해소하시는 모습을 보니 기쁘다”며,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 및 주변 이웃을 살피는 협의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범연 송하동장은 “올해도 어렵고 소외된 이웃에게 변함없는 관심과 따뜻한 손길을 나눠 주는 송하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감사드린다.”며, “민관이 협력해 지역 돌봄을 강화할 수 있도록 하고 관내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통하여 소외된 주변 이웃 살핌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4193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