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시 풍산읍 (주)이티씨 장학성금 2백만원 기탁 - 스마트 상하수도 계측제어에 특화된 기술 선도 회사 - 지역우수인재양성 위한 장학금을 올해까지 7백만원 기부
  • 기사등록 2021-09-08 18:51:39
기사수정



안동시 풍산읍 소재 ㈜이티씨 대표(윤영희)가 9월 8일 2백만원의 장학금을 (재)안동시장학회(이사장 권영세, 김원)에 전달했다.


㈜이티씨는 정부의 미래성장 산업인 그린뉴딜, 디지털 뉴딜의 핵심분야인 인공지능(AI)과 사물인터넷(IOT)을 활용한 스마트 상하수도 계측제어에 특화된 기술 선도 회사로, 기업의 핵심가치인 창조 경제 활동을 통한 사회적 책임과 지역사회 환원이라는 경영이념을 갖고 우리 지역에 뿌리를 내린 중소기업이다.


㈜이티씨에서는 2017년부터 지역우수인재양성을 위한 장학금을 기부하여 올해까지 7백만 원의 장학금을 기탁하였다.


윤영희 대표는 “앞으로도 ㈜이티씨는 기술개발을 통한 경쟁력 강화와 지역 일자리 창출에 더욱 매진할 것이며, 지역사회에 대한 기여활동으로 안동의 인재발굴 지원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안동시장학회 권영세 이사장은 “정성이 깃든 장학금을 기부해주신 ㈜이티씨 관계자에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하며 회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한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418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