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7-21 12:19:45
기사수정



일직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원훈)는 7월 21일(수) 도움이 필요한 이웃 45가구에 식품꾸러미(쌀 5kg, 냉면) 45세트를 전달했다.
 

이번 사업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기획사업 예산을 지원받아 진행되며 여름동안 삼계탕(말복), 여름이불 등 생필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지난 4월 일직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 시 지역주민이 소외된 이웃을 찾아보고, 여름철에 주기적으로 방문하여 안부확인 및 말벗을 해드리는“이웃사촌 사랑나누기”사업이 선정되었다.


두 달여간 협의체 위원과 명예사회복지공무원의 추천을 받았고, 7월 초 임시회의를 통해 대상자(45가구)를 선정했다. 대상자와 위원은 1:1 이웃사촌을 맺어 혹서기에 지속적으로 이웃사랑을 나눌 예정이다.
 

이원훈 민간위원장은“주민들을 위해 소박하지만 도움이 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 되었으며, 앞으로 소외된 이웃을 찾고 관심을 갖는 계기가 되어 일직면이 더욱 살기 좋은 곳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이원경 일직면장은“위원들이 지역에 관심을 갖고 어려운 이웃을 발굴하고 함께 방문해주심에 감사드리며, 관
내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앞으로도 적극적인 행정을 펼치겠다.”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4087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