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서구동 행정복지센터 봄맞이 환경정비 실시! - 통우회 등 단체, 도·시의원 등 50여명 참여 - 한마음 대청소 실시! 쓰레기, 폐기물 등 1 톤 정도 수거
  • 기사등록 2021-04-12 08:33:42
기사수정



안동시 서구동 관내 통우회, 주민자치위원회, 새마을협의회, 새마을부녀회 등 4개 단체 회원들과 서구동행정복지센터 직원 등 50여 명은 4월 9일 금요일 10시부터 11시 30분까지 관내 환경정비 취약지역인 구)철로 인근지역 및 강변마을길과 홀론공원 등에서 생활쓰레기와 겨우내 묵은 적치 폐기물 약 1톤을 수거했다.


쾌적한 도시환경을 만들기 위한 이번 봄맞이 환경정비를 필두로 하여 앞으로 어려운 이웃돕기, 복지119 안동개척봉사단 운영 등 지역사회 봉사활동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안태열 서구동 통우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개인방역수칙을 철저히 지켜가며 이번 환경정비 활동을 했다. 이렇게 지역사회에 봉사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기쁘다.”라며, “봄맞이 대청소 통해 지역주민 모두 산뜻한 봄기운을 누렸으면 좋겠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서구동 행정복지센터 직원들은 "봄을 맞아 취약지역에 대한 대청소에 각 단체 회원님들이 참석하여 쾌적한 도시환경 조성에 힘을 보태 주신 데 감사드리고, 깨끗하고 살기 좋은 서구동 만들기에 만전을 기하겠다.”라고 밝히며, 각 단체 회원님들에게“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에 앞장서 주시길 당부 드린다.”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384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