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천시, 코로나19 극복기원 희망정원 조성 행사 - 제76회 식목일 기념 희망정원 조성 식목행사 개최 - 최기문 영천시장 희망정원 방문해 참석한 시민들 격려
  • 기사등록 2021-04-08 15:44:13
기사수정



영천시 동부동(동장 조한웅)은 8일 언하동에 위치한 인천공항 버스승강장 도로변에서 관내 기관단체장과 주민자치위원, 통장협의회원 등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76회 식목일 기념 희망정원 조성 행사를 가졌다.


이번 희망정원 조성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지치고 힘든 일상을 보내고 있는 시민들을 위로하며, 인내와 희망을 의미하는 나무를 심으며 하루빨리 건강한 일상으로 돌아가고자 하는 시민들의 염원을 담은 뜻깊은 행사이다.


동부동 희망정원에는 “희망”을 뜻하는 옥매나무를 비롯하여, 연산홍, 배롱나무, 반송과 꽃잔디를 식재하여 “살기 좋은 영천, 행복한 동부! 코로나19 극복 기원”의 염원을 담았고, 모처럼 여행을 즐기는 시민들에게 아름다운 정원의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시민들을 격려하기 위해 현장을 방문한 최기문 시장은 “시민들의 염원대로 코로나19를 슬기롭게 극복해 우리 시민들이 동부동 희망정원이 있는 인천공항 버스승강장에서 아무 걱정 없이 여행할 수 있는 평온한 일상을 손꼽아 기다린다”며 감회를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3833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