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재식 수원시의원, 고향 예천에 마스크 2만매 기탁 - 예천군, 유흥시설, 노래연습장, 실내체육시설, PC방 등 전달 - 고향 농산물 팔아주기, 고향 주민 초청 등 자랑스러운 출향인 정평
  • 기사등록 2021-03-24 15:54:22
기사수정


▲ 이재식 수원시의원이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써달라며 마스크 2만매를 예천군에 기탁했다


예천 출신 이재식 수원시의회 의원이 23일 오후 4시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써달라며 마스크 2만매(5백만 원 상당)를 기탁했다고 예천군이 밝혔다.

이번에 기탁 받은 마스크를 관내 외국인 근로자와 그동안 집합금지로 어려움이 많았던 유흥시설, 노래연습장, 실내체육시설, PC방 등에 전달할 계획이다.

이재식 의원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상황이지만 고향에 계신 분들을 위해 마스크를 기부하게 됐다.”며 “마스크 착용과 철저한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을 지켜 주신다면 반드시 이 위기를 극복해 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예천군 관계자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마스크를 기탁해 주셔서 깊음 감사를 드리고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재식 의원은 지보면 매창리 출신 출향인으로 수원시 의회 부의장을 지낸 다선 의원이며 현재도 수원시의회에서 왕성하게 의정활동 중으로 기회가 있을 때 마다 고향 농산물 팔아주기, 고향 주민 초청 선진지 견학, 경로당 통닭 나눔, 사랑의 물품 전달, 소외된 이웃돕기 등 고향 사랑을 몸소 실천하는 자랑스러운 출향인으로 정평이 나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3799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