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비보 브라스'의 기똥차는 세계일주, 20일 막 오른다 - 2021안동윈터아트페스티벌 문화예술인과 함께하는 열다섯 번째 공연
  • 기사등록 2021-03-16 12:06:03
기사수정


‘2021안동윈터아트페스티벌AWAF(Andong Winter Art Festival)’의 열다섯 번째 공연 ‘비보 브라스의 기똥차는 세계일주’가 오는 20일 오후 7시 안동문화예술의전당 백조홀에서 진행된다.


2021안동윈터아트페스티벌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문화예술인에게 활동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전문 예술 역량을 강화하고 시민들에겐 수준 높은 문화예술을 향유할 수 있도록 해 지역 문화예술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비보 브라스의 ‘Vivo’는 살아있는 그리고 활기찬, 빠르게 라는 뜻으로 금관악기만이 가지고 있는 고유의 음색과 웅장함을 바탕으로 관람객들에게 힘차고 박진감 있는 공연을 선사한다.


이번 공연은 옴니버스 연극과 함께 펼쳐지며 화려한 금관악기를 통해 오스트리아, 프랑스, 영국, 스페인, 멕시코 등의 각 나라별 음악적 특징을 둘러보며 즐기는 스토리로 진행된다.


‘2021 안동윈터아트페스티벌AWAF’의 공연 관람료는 전석 오천 원이며, 출연진 및 스텝, 관람객의 개인위생수칙 체크 및 객석 띄워 앉기, 공연장의 정기적인 소독 등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진행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전화 (☎840-3600) 또는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art.andon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3779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