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윤환 문경시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 교통안전 슬로건 공유 - 어린이 보호 최우선 문화 정착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 기사등록 2021-03-02 16:38:02
기사수정



고윤환 문경시장이 지난 26일 어린이 보호 최우선 문화 정착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행정안전부가 추진하는 참여형 캠페인으로 어린이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 형성이 목적이다. 참여자가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교통안전 슬로건을 든 인증샷을 SNS에 공유하고 다음 후발주자를 지명한다.


고윤환 문경시장은 “미래의 희망인 어린이들의 안전을 위해 우리 모두 보호자가 되어야 한다.”며 “아이들이 언제 어디서나 안전하게 다닐 수 있는 환경을 위해 안전속도 지키기 등 작은 실천에서부터 적극 동참해 줄 것을 당부드린다"고 밝혔다.


문경시는 지난해 총 5억 원을 투자해 어린이보호구역 개선사업, 과속카메라 및 신호기 설치 등 교통안전시설을 정비 확충했으며, 금년에도 국비예산 6억원을 확보하여 총 13억원을 투입해 어린이 교통안전 분야에 더욱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장욱현 영주시장의 지목을 받아 참여하게 된 고윤환 문경시장은 다음 주자로 서동수 문경경찰서장을 지목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3746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