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농협 ‘2020 지도사업 선도농협상’ 수상 - 지도사업 선도농협상은 전국 농·축협을 대상으로 - 경북에서 유일하게 안동농협이 영농지도부분에 선정
  • 기사등록 2021-02-04 14:06:00
기사수정


▲ 안동농협이 농협중앙회가 주관하는 ‘2020년 지도사업 선도농협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안동농협(조합장 권순협)이 지난 3일 농협경북지역본부 대회의실에서 농협중앙회가 주관하는 ‘2020년 지도사업 선도농협상’을 수상했다.


이번 지도사업 선도농협상은 전국 농·축협을 대상으로 지도사업 활성화를 통한 조합원 소득증대 기여 및 농촌복지 향상에 앞장선 선도농협을 발굴하고 우수모델 확산을 위해 매년 15곳(영농지도10곳, 여성복지 5곳)을 선발하고 있다.


안동농협은 평가항목인 지도사업 종합평가 실적, 농협 성장기여, 농가소득증대 추진실적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경북에서는 유일하게 영농지도부분에 안동농협이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권순협 조합장은 “지도사업 선도농협상 수상은 그동안 농업인 소득증대와 농촌복지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대외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농업인을 위한 영농지도사업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3694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