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나눔 명문기업 (주)대명수안 이웃돕기 성금 1억원 기부 - “도움이 필요한 위기가구에 희망 전달”
  • 기사등록 2021-01-14 09:17:33
기사수정



㈜대명수안(회장 지승동)은 경상북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회장 전우헌)이 참석한 가운데 1월 13일 안동시장실에서 「희망2021 나눔캠페인」어려운 이웃돕기 성금 1억원을 안동시에 전달하였다.


이 기부금은 경상북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하여 관내 코로나로 인한 긴급 위기가구와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 등 어려운 이웃과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대상자들에게 지원할 예정이다.


안동시 용상동에 위치한 ㈜대명수안은 주택 주거용 건물 개발 및 공급을 선도하는 업체로서 매년 저소득층에게 정기적으로 성금과 물품을 기부하는 등 꾸준히 더불어 살아가는 이웃사촌 분위기 조성에 크게 기여하고 있으며, 이번에 1억 원을 기부함으로서 기업 사회공헌을 이끄는 기업 고객 기부자 모임인 경상북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 나눔 명문기업에 가입할 예정이다


지승동 ㈜대명수안 회장은 “이 기부금이 코로나로 인해 어렵게 생활하고 있는 분들과 소외계층에게 크게 위로가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나눔 확산과 실천에 앞장서겠다.”고 하였다.


전우헌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은 “어려운 경제에도 불구하고 1억원을 기부해주신 ㈜대명수안에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안동에 소외 이웃을 보듬는 나눔 명문기업이 더욱 늘어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권영세 안동시장은“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성금을 기부해주신 ㈜대명수안에 깊은 감사를 전하며 희망과 나눔을 확산하고 실천해 풍요롭고 행복한 도시 안동을 조성하도록 부단히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3648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