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12-29 18:21:42
기사수정

 

좌측부터 권혁서 국장님-조현상 (한국예총안동지부 부지회장)-장종규(한국예총안동지부 수석부지회장)-시장님-정숙희(한국예총안동지부 지회장)-안재용(SK바이오사이언스 대표)-이상균(SK바이오사이언스 안동 L하우스 공장장)-박성수 부시장님

SK바이오사이언스(대표 안재용)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의 문화예술 단체를 위해 기부금 1억 원을 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 안동시지회(지회장 정숙희)에 전달했다.
  

안재용 SK바이오사이언스 대표는“문화예술 지원을 통해 코로나19로 힘든 지역사회에 활기를 불어넣고 지역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되고 싶다”며 “앞으로도 SK 바이오사이언스가 지역 사회를 위해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SK바이오사이언스는 2012년 지역에 백신공장인 ‘L하우스’를 설립한 이래 지금까지 사회복지관과 연계하여 아동과 청소년에게 교육비 및 장학금을 지원하였으며, 명절선물 및 교복, 방한용품 등 지역사회에 끊임없는 관심과 정기적인 지원을 해 왔다.
  

또한 빌&멜린다게이츠재단으로부터 SK 코로나19 백신 후보물질 발굴 위해 360만 불(한화 약 44억 원)의 연구개발비를 지원받아 진행하고 있으며, 영국제약사 아스트라제네카의 코로나 19 백신 생산도 맡고 있다.
  


권영세 안동시장과 한국예총안동지회장은“어려운 시기에 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기부금을 후원해 주신 SK 바이오사이언스에 감사드리며, 기부금은 문화예술인과 코로나 19로 지친 시민들의 문화향유를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361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