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강서구, 따뜻한 겨울나기 성품 전달받아 - (사)유공자 문화복지예술원 800만원 상당의 겨울의류 기탁
  • 기사등록 2020-11-04 11:40:49
기사수정

{FMTV 표준방송 수도권 박상복기자}

 

▲ 4일(수) 노현송 강서구청장(왼쪽)은 구청장실에서 열린 ‘따뜻한 겨울나기 성품 전달식’에서 박의열 (사)유공자 문화복지예술원 이사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구는 이날 전달받은 800만원 상당의 겨울의류를 강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 전달했다.

 

노현송 강서구청장은 4일(수) 오전 10시 30분 구청장실에서 (사)유공자 문화복지예술원(이사장 박의열)으로부터 ‘따뜻한 겨울나기 성품’을 전달받았다.

 

구는 이날 전달받은 800만원 상당의 겨울의류를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강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 전달했다.

 

노현송 구청장은 “코로나19 사태와 갑자기 추워진 날씨로 더욱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을 주민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지역 내 이웃들을 위해 온정의 손길을 내밀어 주셔서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 4일(수) 노현송 강서구청장(왼쪽 세 번째)과 (사)유공자 문화복지예술원 관계자들이 ‘따뜻한 겨울나기 성품 전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구는 이날 전달받은 800만원 상당의 겨울의류를 강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 전달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3482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