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한적십자사 안동시 중구봉사회『사랑의 빵 나눔 봉사』 - 어르신 건강, 안부 살피며 경로효친 몸소 실천
  • 기사등록 2020-10-22 11:55:34
기사수정

 


대한적십자사 안동시 중구봉사회(회장 김천종)는 10월 21일 카스테라 빵 150개를 독거노인 등 저소득 취약계층 어르신에게 전달하며 ‘사랑의 빵 나눔 봉사활동’을 가졌다.


이날 나눔활동에는 대한적십자사 안동시 중구봉사회원 및 안동시 중구동 행정복지센터 직원 등 20여 명이 참여하였으며, 적십자 봉사원들이 정성껏 만든 빵을 어르신에게 전달하고 어르신의 건강과 안부를 살피고 말벗도 되어드리는 등 경로효친을 몸소 실천하였다.


한편, 대한적십자사 안동시 중구봉사회는 소외된 이웃 돌보기, 태풍 피해 이웃 집수리 봉사 등 지역봉사 활동을 통한 더불어 잘사는 동네 복지를 만드는데 항상 앞장서왔다.


김천종 대한적십자사 안동시 중구봉사회장은 “어르신들이 빵을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게 잘 지냈으면 좋겠고 항상 지역의 소외계층과 함께하는 적십자봉사회가 되겠다.”고 말했다.


김병진 중구동장은 “따뜻하고 맛있는 빵 나눔 봉사를 해준 대한적십자사 안동시 중구봉사회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지역의 봉사단체와 연계·협력을 강화하여 주민의 복지 체감도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3451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