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강서구, 슬기로운 추석을 나기 위한 페이스북 이벤트 실시 - 오는 10월 5일까지 ‘안전하게 추석을 보내는 나만의 팁’ 남기기 - 50명 추첨을 통해 모바일 도서문화상품권 증정
  • 기사등록 2020-09-28 08:25:27
기사수정

{FMTV 표준방송 수도권 박상복 기자}

 

이벤트 캡쳐 화면

 


나는 올 추석에 집에서 머문다. 이번 명절에는 사랑하는 가족들의 건강을 위해 집에 머물면서 맛있는 음식도 먹고 못본 영화도 보면서 푹 쉴거에요!  나는 올 추석 집콕해서 게임 레벨 30까지 올린다! 아자아자!
강서구청 페이스북 댓글 중에서

 


  서울 강서구(구청장 노현송)는 슬기로운 추석나기 ‘나는 올 추석에 ◯◯◯한다’를 댓글로 다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구는 올 명절 코로나19로 고향 방문이나 여행이 어려워 집에서 보내야하는 구민들에게 소소한 즐거움을 주기 위해 슬기로운 추석을 보내는 본인의 비법을 공유하는 이벤트를 마련하였다.


참여방법은 오는 10월 5일까지 강서구청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smartgangseo)에 접속하여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안전하게 추석을 보내는 나만의 꿀팁’을 댓글로 달면 된다.  총 50명을 추첨하여 모바일 도서문화상품권 1만 원권을 증정하며, 오는 10월 20일 페이스북에 당첨자를 공지할 계획이다.

 

페이지 좋아요, 게시물 공유, 친구 태그, 해시태그(#강서구, #추석맞이, #코로나 극복) 등 미션을 수행하면 당첨 확률도 더욱 높아진다.  아울러 구 관계자는 “이번 명절에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모두가 가급적 만남과 이동을 자제해 ‘사회적 거리두기’에 적극 참여하고 마스크 착용 등 개인 위생 수칙을 철저히 지켜야 한다”라고 당부했다.


박인수 홍보정책과장은 “추석 연휴 동안에도 구민들이 방역 수칙을 준수하고 사회적 거리두기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하였다”라며 “올 추석을 재미있게 보낼 수 있는 비법을 많이 남겨 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강서구청 홍보정책과(☎02-2600-6450)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3399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