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탁 팬클럽 “대경안동지킴이” 한가위 나눔 봉사 - 경로당 및 저소득가정에 추석맞이 떡과 치킨쿠폰 전달
  • 기사등록 2020-09-23 10:10:36
기사수정

 


가수 영탁 팬클럽 대경안동지킴이가 추석을 맞아 9월 17일(목) 태화경로당 및 저소득가구에 치킨쿠폰 10장과 예천양조(주)와 안동기지떡에서 협찬한  기지떡 10박스(1말)를 태화동 행정복지센터에 전달하였다.

 
대경안동지킴이 측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소외된 이웃들이 풍성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도록 작으나마 뜻을 모아 준비했다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도 태화동 관내 저소득층,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가구에 지속적인 후원을 해줄 것을 약속했다.

 
대경안동지킴이는 가수 영탁과 영탁의 고향 안동은 우리가 지킨다는 뜻으로 현재 대구·경북 팬 중 뜻있는 30명의 회원이 매달 회비를 모아 태화동 저소득층에게 필요한 물품을 지원해주며 정기적인 후원을 지속해왔다.

 
김중옥 태화동장은 태화동 관내 저소득층에 대한 대경안동지킴이의 지속적인 후원에 감사드린다며, “가수 영탁에 대한 관심이 나비효과가 되어 영탁의 고향 지역 저소득층에게 이어져 흐뭇하다.”고 전하며 우리 이웃들이 훈훈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3387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상처는 삭제할 수 없습니다!
FMTV영상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명사초청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