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시, 추석 명절 상하수도 종합대책 추진 - 연휴 5일간 비상 상황실·긴급 복구반 운영, 시민 불편 최소화
  • 기사등록 2020-09-22 09:20:32
기사수정

 


안동시는 추석 명절을 맞아 고향을 찾은 귀성객 및 시민들의 안정적인 수돗물 사용 및 하수도 민원해결을 위하여 추석 연휴기간 상하수도 종합대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추석 명절 연휴 전인 9월 29일까지 정수장, 배수지, 마을상수도, 하수처리장 등 모든 시설물과 공사 중인 사업장에 대한 사전점검 및 정비를 마쳐 연휴기간 시민들의 불편을 최소화 하고자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그리고 추석 명절 연휴기간인 9월 30일부터 10월 4일까지 5일 동안은 상수도 누수, 출수불량, 하수도 막힘 등 각종 생활불편 민원해소를 위하여 비상 상황실과 긴급 복구반을 운영할 예정이다.

 
추석 연휴기간 중 상하수도와 관련한 불편사항은 안동시청 상하수도과(상수도 ☏840-5731~7, 하수도 ☏840-5763~5)로 연락하면 신속히 조치 받을 수 있다.

 
안동시 관계자는 “추석명절 연휴에는 물 사용량이 급격히 증가함에 따라 수돗물 공급에 차질이 우려되는 만큼 시민들에게 물 아껴쓰기에 동참해 주실 것과 하수도 막힘 현상 방지를 위하여 각 가정에서 음식물찌꺼기를 분리배출해 줄 것을 당부한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3383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