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시, 자랑스러운 시민상․명예로운 안동인상 수상자 선정 - 자랑스러운 시민상 부문은 김재왕 - 명예로운 안동인상 부문은 권오승, 신경선 선정
  • 기사등록 2020-09-22 09:12:50
기사수정

 

안동시_안동인상_수상자-김재왕(자랑스러운_시민상)


안동시(시장 권영세)는 9월 18일(금) 오후 2시 ‘2020년 자랑스러운 시민상 및 명예로운 안동인상 심사위원회’를 열고 수상자를 선정했다.

 
2003년 안동의 날 제정과 함께 첫 시상을 시작하여 올해로 18회째를 맞고 있는 자랑스러운 시민상과 명예로운 안동인상은 안동시에서 수여하는 가장 권위 있는 상으로 평가받고 있다.

 
‘자랑스러운 시민상’에는 지역사회에서 30여 년 동안 모범적인 의료인으로 봉사해 오신 경상북도의사회 대의원회 김재왕(남, 62세) 의장이 유일하게 선정되었다.

 
출향인에게 수여하는‘명예로운 안동인상’에는 우리나라 경제법학의 이론적 기초를 다지고 후진양성에 힘쓰신 권오승(남, 70세) 서울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 명예교수와 관세청 공직자로서 국가산업보호와 경제발전을 위해 노력하신 신경선(남, 78세) 전 성남세관장이 선정됐다.

 
안동시는 당초 10월 3일 안동의 날 기념행사 시 시상식을 개최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재확산으로 행사가 취소됨에 따라 추후 시상식 개최일정을 조정할 예정이다.

안동시_안동인상_수상자-신경선(명예로운안동인상)



 

안동시_안동인상_수상자-권오승(명예로운안동인상)



 

안동시체육회_전국_최초_전문운동선수_대상_스포츠_심리기술_제공_(2)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3382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