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교육청, 안동수학체험센터 설치 착수보고회 - 전시체험물 설계· 제작·설치 사업 착수 보고 및 협의회 실시
  • 기사등록 2020-08-14 14:44:59
기사수정

 


경상북도안동교육지원청은 8월 13일 오후 2시 30분 대회의실에서 안동수학체험센터 전시체험물 설계 및 제작·설치 사업에 대한 착수보고와 사업 진행 내용 등을 협의했다.

 

이날 협의회에는 권덕칠 안동교육장과 경상북도교육청 창의인재과장, 해당업체 담당자, 담당장학사, 담당사무관 및 주무관, 구축 TF팀 대표 등 20여명이 참석했다.
 

협의회는 (구)풍천중학교에 구축될 안동수학체험센터의 건축 설계 상황 및 조경 계획을 보고하고 차후 보완할 사항에 대하여 자유롭게 논의했다.

 

실제 운영 시 체험 학생들의 건강과 편의성을 위해 사업 범위에서 제외되었던 운동장 인조잔디의 유해성 여부와 버스의 원활한 진입로 통행을 위하여 차후 사업 타당성을 검토해 추진할 필요성에 대해서도 활발하게 논의했다.

 

권덕칠 교육장은 "경북 최초로 구축되는 수학체험센터인 만큼 학생과 일반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수학문화공간으로서 수학에 대한 관심과 흥미를 높여 수학교육의 메카로서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기울여 구축할 것"을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330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