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키즈 FUNFUN 클래식시리즈 공연 - 8월‘키즈 시네마 With’, 10월‘클래식 그리스신화’ 예정
  • 기사등록 2020-08-12 11:30:43
기사수정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매년 자라나는 어린이들의 음악적 감수성을 키워 미래 지역의 클래식 인재 양성을 위한 밑거름 역할을 하고자 어린이 눈높이에 맞는 클래식 시리즈 공연을 기획했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하반기 키즈FUNFUN 클래식시리즈는 8월‘키즈 시네마 With’, 10월 ‘클래식 음악이 흐르는 그리스 신화’를 진행한다. 스토리가 있는 클래식 프로그램을 통해 클래식 공연 감상의 폭을 넓힌다.

 
8월‘키즈 시네마 With’는 오는 15일 오전 11시와 오후 3시에 백조홀에서 진행되며 어린이들에게 사랑받는 미녀와 야수, 피노키오, 알리딘 등 다양한 디즈니 영화부터 해리포터, 슈퍼맨 등 신비한 환상으로 떠나는 판타지 영화 까지 익숙한 장르의 영화음악 OST를 재미있는 해설과 연주를 통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해설을 맡은 바이올리니스트 박소연의 유쾌한 입담과 엘 콰르텟 앙상블의 풍부하고 섬세한 클래식 연주를 통해 어린이들의 기대와 호기심을 만족시키는데 기여할 것이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키즈FUNFUN클래식시리즈 8월‘키즈 시네마 With’는 5세이상 관람 가능하며 관람료는 전석 오천원으로 지역민의 안전을 위해 관람 입장 전 체온 측정 및 마스크 착용 확인 등 코로나19 예방수칙을 철저히 준수한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 ☎840-3600번 또는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art.andong.go.kr)로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3293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