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장애인사랑 나눔 문화행사 위해 상품권 전달 - 기아자동차 김운섭 기술선임, 한국장애인봉사협회 방문
  • 기사등록 2020-08-10 15:28:32
기사수정



김운섭(기아자동차기술선임) 법무부 보호관찰대구지역협의회 사무국장이 장애인의 날을 맞아 10일 지역  한국장애인봉사협회를 방문해 장애청소년 진로지도와 함께  장애인사랑 나눔 문화행사를 위해 상품권을 전달했다.
 
한국장애인봉사협회는 사랑과 봉사를 실천하기 위해 1991년에 설립되어 어려운 환경속에서 육체의 장애로 인하여 어려움을 격고 있는 장애우들에게 작은 사랑을 함께 나누기 위해 구성된 사회단체이다.
 
기아자동차  김운섭 기술선임은 법무부 대구보호관찰협의회 사무국장으로서  결손가정, 학교밖, 청소년 진로지도를 비롯하여 숙련기술 재능봉사활동 , 장애인봉사활동 등 지역사회의 다채로운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특히, 소외된 이웃의 권익보호 및 인간의 존엄성과 가치를 존중하는 인도주의적 사명을 목적으로  국가인권위원회  대구시 인권지킴이 활동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으며    군 전역후 부터 시작한 봉사활동은 지금껏 매년, 월급의 일정부분을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해  후원해 오고 있다.
 
이뿐 아니라 고용노동부와  교육부,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공동추진하는  국가직무능력표준(NCS) 기계직종의 자동차엔진분야 개선위원으로 위촉돼 정부의 국정과제 능력중심 사회구현에 있어 한축을 담당하고 있다.
 
김운섭 위원은  “봉사는 자신이 가진 자원과 재능 등으로 개인과 사회의 변화를 만들어 내는 활동이라고 생각한다며, 사회적인 책임과 배려, 돌봄, 관용의 가치는 실천한 사람만이 늘낄수 있다고 말했다.
 
자신의 과거와 현재를 있게 하는 공동체에서 받은 것을 되돌려주고 후손에게 물려줄 환경을 조성하는 것 또한 중요한 의무중 하나이며 오늘날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 경험과 안목을 높이는 계기를 마련하고 궁극적으로 자아실현을 가능하게 한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3289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