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양군, '작지만 뜻깊고 가치 있는 행복' - “조리에서 배달까지 닭볶음탕 배달왔어요” - 2020년 경상북도 자원봉사단 활동지원사업 추진
  • 기사등록 2020-07-16 15:56:50
기사수정

 


영양군이 지난 15일 영양군종합자원봉사센터에서 생활개선회, 자원봉사자 등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0년 경상북도 자원봉사단 활동지원사업을 추진했다.

 

이번 자원봉사단 활동 지원사업은 매년 공모사업으로 추진되고 있으며, 사업에 필요한 재료비는 경상북도와 경상북도종합자원봉사센터에서 전액 지원하고 있다.

 

경상북도 자원봉사단 활동지원사업은 올해도 어김없이 홀로 계신 어르신과 한부모 세대, 장애인 세대 등 35가구에 맛있는 닭볶음탕이 정성스럽게 만들어져 배달되었다.

 

또한 하반기에는 자원봉사단 활동지원 사업에 이어 아동 책꽂이 만들기, 손소독제 만들기 등도 공모에 선정되어 향후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김길동 영양군종합자원봉사센터장은 “이번 봉사를 통해 여름철 더위와 코로나19 사태로 지치고, 홀로 사시는 외로움에 직면한 분들께 조금이나마 위로와 힘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작지만 뜻깊고 가치 있는 행복과 봉사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324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