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주시, 저소득 아동들에게 '7월의 크리스마스' 선물 전달 - 영주시 특산물로 구성된 선물 꾸러미 143개를 풍기·봉현에 기부 - 특산물거리 상인회, 지역의 저소득 아동들에게 “7월의 크리스마스” 선물
  • 기사등록 2020-07-13 16:34:53
기사수정

 


영주시 특산물거리 상인회(회장 박승주)가 13일 사랑의 마음을 듬뿍 담아 특산물 거리에서 판매하고 있는 물품을 만든 꾸러미를 지역의 저소득 아동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풍기읍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영주 특산물거리 상인회는 ‘코로나19’로 인해 관광객이 줄어 어려운 상황이지만 풍기와 봉현 지역의 저소득 가정 아이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지역특산물인 4가지 물품(사과주스, 인견기능티셔츠, 홍삼사탕, 고구마빵)으로 구성된 선물 꾸러미 143개를 준비해 전달했다.

 

영주 특산물거리 상인회장 박승주님는 지난 2016년부터 2019년까지 5년간 매년 200만원씩 총 천만원의 인재육성장학금을 기부했으며, 올해에는 지역의 아이들을 위해 해줄 수 있는 일들을 고민하다 뜻을 같이하는 상인회 회원들과 함께 선물꾸러미를 만들어 풍기읍에 전달했다.

 

박승주 영주시 특산물거리 상인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시기지만 지역의 저소득 아이들을 위해 선물꾸러미 기부하게 됐다.”며, “선물 꾸러미를 받고 아이들이 행복하기를 바라고 어려운 시기에 아이들을 생각하는 어른들이 있다는 것을 알아주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원종철 풍기읍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움츠려 들 수 있는 상인회에서 솔선수범(率先垂範)의 정신을 몸소 실천해 지역의 아이들에게 사랑을 전달해 주신 영주시 특산물 상인회에 감사드린다.”며, “여러분들의 지역사랑을 위한 아낌없는 마음이 풍기와 봉현 지역의 아이들에게 전해져 행복하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3232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