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주농특산물 대축제, 20% 할인 판매 - 영주 농특산물 쇼핑몰 '영주장날' 20% 할인 이벤트 진행 - 농특산물 쇼핑몰 랜선타고 떠나는 영주농특산물 대축제 열려
  • 기사등록 2020-07-13 14:24:17
기사수정

 


영주시의 농특산물 쇼핑몰인 '영주장날'에서 우수한 농특산물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어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고 영주시가 13일 밝혔다.

 

'영주장날' 쇼핑몰(https://www.yjmarket.com)은 사과, 인삼, 한우 등의  영주시의 농특산물을 판매하는 쇼핑몰로서 현재 75개 업체가 입점해 있으며  250여개의 다양한 품목을 판매하고 있다.

 

7월 10일부터 8월 31일까지 ‘랜선타고 떠나는 영주농특산물 대축제!’라는 슬로건으로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돕고 소비자에게는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고품질의 농산물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장욱현 영주시장은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쳐한 농가들의 농특산물 판매를 돕고 소비자는 우수한 영주 농특산물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동참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향후 대도시에 농특산물 직거래 장터를 운영하고 온라인 판매와 TV홈쇼핑 지원 등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생산농가의 판로확대와 소득안정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323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