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장세용 구미시장,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동참 - 코로나19에 대응하여 함께 연대하며 이겨내자는 의미 담아 - 김주수 의성군수의 지목 받아 코로나19 극복 구미시가 함께 합니다
  • 기사등록 2020-07-13 16:34:14
기사수정

 


장세용 구미시장이 코로나19에 대응하여 함께 연대하며 이겨내자는 의미를 담아 7월 13일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 캠페인은 지난 3월 외교부에서 코로나19 사태 극복을 위한 응원 메시지를 전 세계로 확산시키기 위해 시작한 릴레이 캠페인이다. 지명받은 사람은 코로나19 응원 메시지가 적힌 손팻말을 들고 있는 사진을 촬영한 후 이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게재하고 다음 주자 3명을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장세용 구미시장은 김주수 의성군수의 지목을 받아 “코로나19 극복! 구미시가 함께 합니다.”라는 문구가 적힌 손피켓을 들고 참여했고, 다음주자로는 백선기 칠곡군수, 김영만 군위군수, 조정문 구미상공회의소 회장을 지목했다.

 

장세용 구미시장은 “코로나19 장기화에도 생활 속 거리 두기, 방역수칙 준수 등 코로나 극복을 위해 함께해 주신 시민들께 깊이 감사드리며, 코로나19 예방과 확산방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모두 함께여서 더욱 굳건하게 이겨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323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