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천시, '엄마표 영어 17년 보고서' 특강 - 새벽달표, 남수진 작가의 ‘영어 앞에서 당당한 아이 만들기’ - 김천시립도서관, 남수진과 함께한 제3차 부모교육 강좌 마무리
  • 기사등록 2020-07-13 15:07:27
기사수정

 


김천시는 “도서관에서 함께 아이를 키워요!”라는 슬로건으로 시작한 부모교육 강좌에, 베스트셀러 '엄마표 영어 17년 보고서'의 저자이자 새벽달 닉네임으로, 알려진 남수진 작가의 강연이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받으며 마무리 됐다.

 

부모들의 뜨거운 열정과 관심 속에 마무리된 이번 강연에 엄마들이 듣고 싶어 하는 1순위 강사로 알려져 있는 남수진 작가는 엄마표 영어 교육의 대표자로 자녀 교육방법의 시스템 정립법과 자녀의 연령별, 수준별에 맞는 영어교육 실제 사례를 통해 다양한 지도방법을 소개하며 엄마표 자녀 교육의 실전 노하우 전수하여 참가한 부모들에게 큰 공감을 얻었다.

 

 강좌에 참여한 한 부모는“아이를 믿어주고 지지해주는 부모의 믿음이 자녀교육의 가장 기본이라는 전제하에, 규칙과 절제가 기본원칙으로 세워지는 것이 자녀 교육의 시발점이 된다는 점에 크게 공감한다.” 고 소감을 전했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우리 아이들이 올바른 인성과 훌륭한 자질을 가진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최신 트렌드에 맞는 부모교육 강좌는 물론 교육 인프라 확충으로 명품교육도시를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323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