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종헌 영양부군수, 지역 주요언론사 방문 - 영양군, “군민의 알권리를 위해 힘써달라” 당부 - 지역 현안과 이슈 및 향후 나아가야 할 방향 모색
  • 기사등록 2020-07-09 00:11:19
기사수정

 


김종헌 신임 영양부군수는 7월 8일 취임 인사차 영양 지역 언론을 담당하고 있는 각 언론사를 방문했다.

 

김종헌 부군수는 경북북부지역 소재 주요언론사를 방문해 각 언론사들의 대표를 만나 지역 현안과 이슈 및 향후 나아가야 할 방향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주요 언론사를 방문한 자리에서 김종헌 부군수는 “영양군민의 민심을 반영하고 지역발전의 위해 노력해 주시는 언론관계자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는 말로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덧붙여 “영양군은 군민들의 행정수요에 적극적인 자세로 임해 군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군민 모두가 행복할 수 있는 정책을 실현하여 남은 민선7기 후반기의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앞으로도 군민들의 알권리를 위해 힘써 달라.”는 당부의 말을 남겼다.

 

취임식 이후 주요 사업 현황 점검, 현장 방문 등으로 바쁜 일정을 소화한 김종헌 부군수는 이번 주요 언론사 방문을 통해 군정 업무 협조를 부탁하며, 군민을 위한 소통과 현장중심의 행정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3223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