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충섭 김천시장, 기업체 현장에서 ‘기업 氣 살린다’ - 코오롱인더스트리(주) 김천1공장을 방문해 근로자 격려 - '굳건한 상생협력 관계를 통해 이 어려운 시기를 함께 극복'
  • 기사등록 2020-07-02 17:31:33
기사수정

 


김충섭 김천시장이 민선7기 취임 2주년을 맞아 2일 관내 코오롱인더스트리(주) 김천1공장(공장장 김용섭)을 방문해 코로나 19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현장근로자들을 격려했다.

 

이번 기업체 현장방문은 기업들이 겪는 어려움을 공감하고 기업활동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기 위해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하기 위한 취지로 민선7기 시정방침 5가지 목표 중 첫 번째 목표인 ‘일자리가 풍부한 경제도시 김천’건설을 실현하겠다는 의지이기도 하다.

 

김천시 응명동에 위치한 코오롱인더스트리(주) 김천1공장은 1991년도에 설립되어 가공성과 기계적 성질이 우수한 고부가 가치 소재인 열경화성 합성수지 생산업체로 최근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성금기탁과 지역사회복지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체결, 지역 농촌마을과 1사1촌 자매결연 등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사회적 지원활동을 꾸준히 실천해 온 자랑스러운 기업이다.

 

김충섭 시장은 “최근 코로나19사태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들이 기업경영에 전념 할 수 있도록 행정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상생과 협력이 그 어느 때 보다 중요한 시기다. 굳건한 상생협력 관계를 통해 이 어려운 시기를 함께 극복해 나가자.”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3210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