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천시, 상무축구단 유치위원회, 국군체육부대 방문 - 상무축구단 연고지로 최적지 김천에서 최고의 경기 펼쳐 보자 - 김천에서 상무축구단이 최고의 경기력으로 역대 최고의 운영 효과
  • 기사등록 2020-07-01 18:09:54
기사수정

 


상무축구단 유치위원회(서정희·김정호 공동위원장)가 지난 30일 상무축구단 유치를 위해 문경국군체육부대를 방문했다.

 

이날 서정희, 김정호 공동위원장을 비롯한 유치위원, 시관계자 7명은 체육부대와의 접근성이 용이하고 우수한 경기장 시설을 보유한 우리시가 상무축구단 연고지로 최적지 라며 국군체육부대장에게 시민들의 유치 의지를 강력히 전달했다.

 

아울러 코로나19로 인한 경기침체로 지역경제가 어려운 만큼 합리적이고 경제적인 축구단 운영을 통해 최소의 비용으로 최대의 경기력을 낼 수 있는 방안을 함께 강구 해 줄 것을 건의했다.

 

서정희·김정호 공동위원장은 “우리시는 상무축구단 유치로 지역경제활성화와 도시브랜드 가치 향상, 지역 축구 유소년 인재 육성 및 외부인구 유입을 기대하고 있다”며 “체육부대 또한 김천에서 상무축구단이 최고의 경기력으로 역대 최고의 운영 효과를 거둬 서로 상생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해 나가자”라고 말했다.  

 

한편, 김천시는 한국프로축구연맹에 회원가입 신청서를 제출하고 국군체육부대와 연고지 협약을 체결하여 (가칭)김천상무프로축구단 연고지 이전 절차를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3208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