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형동 당선인, 구시장과 신시장 방문 '첫 행보' - 시장 방문 첫 행보, 소상공인‧자영업자분의 눈물을 닦아주겠다 - 상인연합회 회장단과 면담, 지역경제활성화 위한 모든 노력 기울일 것
  • 기사등록 2020-04-20 23:21:04
기사수정

 


제21대 국회의원선거 미래통합당 김형동 당선인은 18일, 19일 양일간 안동 구시장과 신시장을 방문해 지지에 대한 감사 인사와 함께 “조속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김형동 당선인은 18일 안동 구시장에서 안동시상인연합회 회장단과 면담을 갖고 코로나19, 유통환경의 변화 등으로 입지가 약해지고 있는 시장상인의 지위향상과 소득보장, 권익보호, 전통시장발전을 위한 노력을 약속했다. 

 

19일에는 안동중앙신시장을 방문하여 코로나19로 경제 파탄 지경에 놓인 상인들의 어려운 사정을 직접 듣고 이들을 위로하는 한편, 상인들의 눈물을 닦아줄 수 있는 실질적인 대책 마련을 약속했다.

 

김 당선인은 “그간 선거운동 과정에서 소상공인‧자영업자분들을 위한 지역경제활성화 방안을 수차례 약속한바 있다”며, “저를 믿고 지지해주신 것은 시장을 회복시켜달라는 이분들의 간절한 염원인만큼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모아 국회에 등원하면 정책으로 실현화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3068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