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농협, 2019년 지도사업 종합평가 전국1위 달성 - 전국의 모든 농·축협 대상 농업경쟁력 강화 및 농가소득 증진 - 농업인 조합원 및 지역사회와 함께 동반 성장하고 있는 안동농협
  • 기사등록 2020-04-10 21:10:34
기사수정

 


안동농협(조합장 권순협)이 ‘2019년 지도사업 종합평가(도시형 농협)에서 전국1위’를 달성했다.

 

농협중앙회(농가소득지원부)가 주관한 이번 지도사업 종합평가는 매년 전국의 모든 농·축협을 대상으로 농업경쟁력 강화 및 농가소득 증진이라는 농협 본연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는 농협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안동농협은 ‘敬(경)의 농업’을 토대로 농업인 삶의 질 향상을 최대 과제로 삼고 농업소득증대, 영농지원 및 생산지도, 봉사활동을 통한 지역사회 기여 등 농업인을 위한 각종 지도사업을 펼치고 있다.

 

또한 올해는 ‘코로나19’사태로 일손부족현상이 더욱더 극심해진 농촌에 적기 인력을 지원할 수 있는 영농작업반 도입을 추진 중이다. 


권순협 조합장은 “농업인 조합원 및 지역사회와 함께 동반 성장하고 있는 안동농협은 이번 지도사업 전국1위에 안주하지 않고 갈수록 어려워지는 농업과 농촌을 위해 다양한 지도·지원 사업을 펼치고 농업인이 행복한 건강한 농촌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3054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