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정년 후보, 안동시의원 보궐선거 무소속 단일화 제안 - 대의를 위해 공명정대한 협의 통해 무소속 후보 3인의 단일화 제안
  • 기사등록 2020-04-06 14:54:00
기사수정

 

오는 4월 15일 제21대 국회의원 선거와 동시에 치러지는 안동시의회의원 보궐선거 안동시 바 선거구에 출마한 재선의 김정년 후보가 무소속 단일화를 제안했다.

 

김정년 후보는 "대의를 위해 공명정대한 무소속 후보 3인의 협의를 통한 단일화를 제안한다"고 6일 보도자료를 통해 밝혔다.

 

김 후보는 "미래통합당 후보로 인해 아바타 정치, 낙하산 공천 등 논란의 중심에 있는 지역 유권자들의 분노가 극해 달했다"며 "오랜 시간 지역 주민과 함께 땀 흘려 온 지역 인사들의 좌절과 상실감이 커지면서 지역 정계까지 흔들리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권기원, 유수호 후보님께 단일화를 제안한다"며 "단일후보만이 부당한 공천에 좌절하고 있는 유권자를 대변하고 용상·송천 동민들의 자존심과 명예를 회복할 수 있는 일"이라고 말했다.

 

김 후보가 제안한 무소속 단일화는 후보 간의 협의를 통해 결정하고 나머지 두 후보는 공동선대위원장을 맡아 용상·송천에 꼭 필요한 인물이 당선될 수 있도록 힘을 모으자는 것이다.

 

또한 이번 보궐선거에 두 후보들이 낸 공약을 취합해 새롭게 도약할 수 있는 용상·송천 지역을 만들자고 제안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304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FMTV영상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명사초청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