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전용하·김태환, 세계다문화교류연맹 상임고문 위촉 - '세계다문화교류연맹을 위해 폭넓은 활동 기대' - 다양한 문화적 배경을 가진 다문화가정들의 안정적 정착 위해 - 해외가족들과 교류 통한 사회, 문화, 예술, 체육, 교육, 관광 분야 지원
  • 기사등록 2020-04-06 11:42:15
기사수정

 

사진 왼쪽부터 전용하 디벨로퍼라온 회장, 김태환 에프엠씨그룹 회장

재단법인 세계다문화교류연맹(아시아 위원장 한종범)이 아시아권의 활발한 활동을 위해 전용하(세계한인언론인협회 상임고문), 김태환(에프엠씨그룹 회장)을 상임고문으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신임 전용하 상임고문은 세계한인언론인협회 상임고문, 디벨로퍼라온의 회장을 역임하고 있다. 김태환 상임고문은 에프엠씨그룹 회장을 맡고 있다.

 

한종범 세계다문화교류연맹 아시아 위원장은 "두 분의 뛰어난 인재를 영입하게 돼 기쁘다"면서 "세계다문화교류연맹을 위해 폭넓은 활동을 해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용하 상임고문은 "세계다문화교류연맹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태환 상임고문은 “재단법인 세계다문화연맹이 앞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최대한 도움을 주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세계다문화교류연맹은 다양한 문화적 배경을 가진 다문화구성원들의 안정적 정착을 위해 사회, 문화, 예술, 체육, 교육, 관광 분야 등을 지원하며 다문화가정과 해외가족들과의 교류를 통한 상호협력과 유대관계를 증진시키기 위해 각종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304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