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권택기 "권영세 민주당 입당 선언은 검은 뒷거래" - "총선 구도 유리하게 가려는 비열한 정치공작" 비판 - 정치권력 개입 없는 공정하고 투명한 정치 환경을 만들겠다 - 문재인 정권의 지원을 미끼로 현직 시장을 회유하려는 여당의 횡포
  • 기사등록 2020-03-31 12:02:46
  • 수정 2020-03-31 12:14:58
기사수정

 


무소속 권택기 국회의원 후보(안동·예천)가 지난 30일 권영세 안동시장의 민주당 입당 선언에 대해 "민생을 볼모로 한 집권여당과의 검은 뒷거래"라고 강력 비판했다.

 

권 후보는 "총선을 보름 앞둔 상황에서 지역발전이란 허울 좋은 구실로 이번 총선 구도를 유리하게 몰고 가려는 민주당의 비열한 정치공작"이라고 맹비난했다.

 

권 후보는 또 "문재인 정권의 지원을 미끼로 현직 시장을 회유하려는 여당의 횡포에 우리 안동·예천 시군민은 흔들리지 말아야 한다"며 "권영세 안동시장은 사악한 정치무리의 얕은 꼼수에 휘둘리지 말고 오로지 시정만을 위한 행보를 보여줘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안동시민은 지역발전이란 명분을 내세워 선거의 우위를 점하려는 거대 정치권력 앞에 절대로 굴복하지 말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권 후보는 "이번 총선 승리 이후 반드시 복당하여 탄압받는 안동시정을 바로잡을 것이며, 어떠한 정치권력의 개입 없는 공정하고 투명한 정치 환경을 만들어내겠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303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