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대, 비대면 상담으로 취업 지원 강화 - 재학생과 졸업생 및 지역청년들을 지원하기 위해 - 안동대 대학일자리센터, 학교 방문에 부담감 덜고자 - 일대일 맞춤형 진로상담, 입사지원서 및 면접 컨설팅 등
  • 기사등록 2020-03-26 15:42:08
기사수정

 


국립안동대학교(총장 권순태) 대학일자리센터가 코로나19로 인해 취업준비에 어려움을 겪는 재학생과 졸업생 및 지역청년들을 지원하기 위해 비대면 상담을 강화해 나가기로 했다.

 

  코로나19 확산으로 비대면 강의로 학기가 시작됨에 따라 안동대 대학일자리센터는 진로 및 취업준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들을 위해 일대일 맞춤형 진로상담, 입사지원서 및 면접 컨설팅 등 비대면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저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인턴, 자격증 등의 개인 커리어 로드맵 진로상담을 온라인(이메일)과 유선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대면 상담에 참여한 김정민(음악과 4학년) 학생은 “올해 코로나19로 인해 학교 방문이 늦춰져 걱정이 많았지만 대학일자리센터 컨설턴트님의 적극적인 비대면 상담을 통해 입사지원서와 면접 준비에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안동대 송준협 대학일자리센터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학교 방문에 대한 부담감을 덜고자 대학일자리센터에서 먼저 다가가는 비대면 상담서비스를 적극 실시하여 재학생과 졸업생들의 취업역량 강화에 힘쓰겠다.”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3023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